04
02

안녕하세요 양원장입니다. 

요새 하는일이 바빠서 오랜만에 글을 쓰네요. 

 

오늘은 테슬라 모델 y의 인도에 관련된 포스팅을 할까합니다. 

금일 카톡을 하나 받았는데요. 

따란~ 

모델 y 롱레인지, 퍼포먼스는 4월 초부터 인도관련 연락이 올 예정이라고 하네요. 

모델 3 SR, 퍼포먼스도 4월 초부터 인도관련 연락이 올 예정이라고 하구요

모델 3 롱레인지는 5월 초부터, 모델 y SR은 6월 초부터 연락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아마도 보조금 소진이 있을 수 있을 걸로 판단하에 테슬라에서 빠른 움직임을 보이고 있는것 같네요. 


그런데 조금전 테슬라에서 전화한통을 받았어요! 

보조금 신청을 먼저 받기 위한 확인 전화였습니다. 그리고 주문사항이 업데이트 되었다는 메일과 보조금 신청을 위한 메일도 받았구요. 

드디어... 

저의 테슬라 모델 y를 만나는 날이 다가오고 있나봅니다 ^^ 

빠르게 메일 확인해서 우편으로 보내야 겠네요. 

 

또 다른 소식 있으면 전달해 드릴게요. !!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