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
24

벌써 2월 중순이네요. 

올해 초 계획했던바가 잘 이뤄지곤 있는지 점검하고자 일상 리뷰를 써봅니다. 

사실상 일기 비슷한 일상 보고서 같은 느낌이네요. 

 


처음 마음 먹었던 계획은, 

1. 일기 쓰기 

2. 체력 키우기 

3. 하고싶었던 거 : 어플개발 도전기, 수술 정립하고 공부하기 

4. 해야하는 거 : 이사준비하기, 이직 또는 개업 또는 남는 고민, 좋은 남편이자 좋은 아빠되기 

5. 코로나 끝나면 여행가기 

6. 자동차 구매하기

 

다이어리를 다시 보니 참 많은 계획들이 있었네요. 

이중에 현재까지 진행중인 건 자동차 구매하기랑 본업 관련된 공부, 이사 준비, 좋은 아빠 좋은 남편되기 정도인 것 같네요. 물론 시작에 불과한 것들도 껴넣고서 요정도입니다. 

 

그래도 나름 만족스러워요 ^^ 

그중에 가장 만족스러운게 이 블로그입니다. 

티스토리 포럼을 통해 구독해주시고 글을 읽어 주시고 댓글도 달아주시는 분들이 있어서 정말 재미있고 즐거워요. 

뭔가 내 노력에 반응을 해주신다는게 너무 감사하고 행복하기도 하더라구요.

또 어떤 글을 써 볼까 생각도 하고 찾다보면서 점점 많은 것에 관심을 갖게 되고 열중하게 되는 기분이 아주 좋더라구요. 

게다가 구독하게 된 분들은 어떤 글을 쓰고 있나 보다보면 또 관심이 가고 좋은 분들이 많다는 걸 느끼게 되고 참 괜찮은 취미인것 같아요. ^^ 

혼자만 글을 썼다 지웠다 하던 때랑은 너무나도 다른 느낌입니다. 

한동안 푹 빠져 있을 것 같네요. 

 

그 외에 약간 아쉬운건 내 자신의 건강을 챙겨야 하는 부분인데 운동은 좀 해야 할 것 같아요. 

조만간 현실적으로 지속가능한 계획을 세우고 실천해 봐야겠습니다. 

 

조만간 제주여행을 가볼까 해서 미리 여행준비하는 것도 생각해봐야겠네요. 

간만에 여행이라.. 생각만해도 행복할 것 같네요 ^^ 

 

그럼.. 남은 날들도 화이팅!

 

 

'SMALL TALK >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1년 나의 이야기  (2) 2021.12.13
"최대한 담백하게 하세요. "  (0) 2021.02.24
1월 2-3주를 되돌아 보다.  (0) 2021.01.26
지난 1월 첫주를 리뷰하다.  (0) 2021.01.11
아이와 함께 인생 첫 눈을 밟다.  (0) 2021.01.07
COMMENT